대표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브로드씨엔에스 대표이사 차두선입니다.
저희 브로드씨엔에스는 감동과 혁신으로 컨택센터 & 기업 커뮤니케이션 시장을 선도하는 착한 기업이 되고자 하는 비전을 갖고 국내 1위를 넘어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꿈을 갖고 더욱 노력을 하겠습니다.

 

저희 브로드씨엔에스의 사업분야는 크게 기업콜센터 구축, 병원콜센터구축, 클라우드서비스등으로 볼 수 있는데, 2010년부터 LG유플러스와 클라우드컨택 클라우드서비스가 지속적으로 성장을 하고 있으며, 2015년부터 출시한 BONA콜센터클라우드 또한 매년 2배 사이의 성장을 통해서 2017년에는 진정한 콜센터 클라우드서비스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국내 1위 사업자로 성장하였습니다.

 

일반기업콜센터시장에서는 위메프를 비롯한 약 180여 고객사에 IPCC 시스템 및 상담CRM, 모바일 솔루션등 다양한 제품을 기반으로 구축 및 클라우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점차 많은 사업파트너들과 제휴를 통한 클라우드서비스 사업 확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병원콜센터분야를 보면, 삼성서울병원, 서울대병원, 분당서울대병원등 국내 메이저 상급종합병원콜센터를 혁신적으로 구축함으로써, 병원의 신환율향상, 부도율 인하등을 통해 43개 상급종합병원으로 확대하는데 기반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종합병원, 전문병원, 의원급병원등에 대해서도 병원클라우드서비스를 통해서 빠르게 혁신적인 병원콜센터를 제공함으로써 명실상부한 병원콜센터분야에서도 시장을 선도하는 1위 기업으로 성장시키겠습니다.

 

또한, 우리 브로드씨엔에스는 끊임없는 정부과제와 R&D개발을 통해서 인공지능 병원 진료예약상담 챗봇 플랫폼을 개발하고, 상용서비스를 통해서 검증되었으며, 앞으로 많은 병원으로 BONA 챗봇서비스가 확대 될 것으로 기대 합니다. 그리고, 2019년에는 글로벌 진출을 위해 추진한 KOICA IBS사업에 선정되어 베트남 스마트콜센터 구축사업을 추진하게 되었으며, 향후 신남방지역 ASEAN 시장에 진출하는 교두보를 만들었다는데 큰 의의가 있겠습니다.

 

앞으로 우리 브로드씨엔에스는 고객에게 신뢰받는 감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임직원과는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열린관계를 추구하며, 창의와 열정을 갖고 끊임없이 연구개발을 통해 혁신하며, 회사와 임직원이 함께 동반성장을 할 수 있는 착한 브로드씨엔에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대표이사 차두선 배상